|
제품 |
신상품/팩스특판 안내를 확인 할 수 있나요?
|
|
|
[로그인]을 하시면 [고객센터] - [상품정보안내] 게시판에서 신상품/팩스특판안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이외에도 품절상품 입고안내, 판매가 정정안내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 |
|
제품 |
E-카다록을 자사쇼핑몰에 올리고 싶습니다.
|
|
|
대한종합상사에서는 고객용 카탈로그를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지원을 받고자 하시는 업체는 [고객센터] - [공지사항]의 '고객용 전자카탈로그 무상지원 안내' 게시글의 신청서를 다운받아
팩스(055-352-0904)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영업사원을 통해 CD로 전달해 드립니다. |
|
제품 |
웹주문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입니까?
|
|
|
신상품, 특판상품 정보 및 할인혜택 * 무료문자 서비스 제공(월50건) * 웹주문 추가할인 * 단가 및 재고확인 을 하실수 있습니다.
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사항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습니다. |
|
기타 |
배송비와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.
|
|
|
배송 방법 : 도.소매상의 경우 주문시 지정한 배송방법. 택배 또는 화물발송.
배송 지역 : 전국지역 배송 비용 : 자체운송을 제외한 모든 배송은 착불. 단,20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해 드립니다.(도서산간지역제외)
택배 비용: 20KG(1BOX)기준 4,000원 20KG이상,부피(사과상자)초과.도서산간지역은 추가 요금 발생.
배송 기간 : 5일이내 배송 안내 - 개인고객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. 다만,
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특별한 이유없이 5일이상 배달 지연시에는 당사로 연락주십시오. [고객지원센터 055-352-0901] |
|
배송 |
회원 가입/수정/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|
|
|
저희 티넷(tnet.kb-one.co.kr)은
1. 여신회원가입 : 영업자를 통한 별도의 거래개설 절차에 따라 가입후 아이디 부여
2. 온라인회원가입: 온라인을 통한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아이디 부여,
아이디 부여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정보수정,탈퇴는 웹에서 따로 하실 수 없으므로 전화를 주시거나 영업자를 통해 수정, 탈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[정보팀 055-352-0901] |
|
회원 |
대한종합상사의 상품이미지나 자료를 사용하고 싶습니다.
|
|
|
상품의 이미지를 받고자 하실 경우, [고객센터] - [전체상품 이미지신청]로 들어가셔서 신청사유를 적으시면 영업사원을 통해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. |
|
회원 |
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|
|
|
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왼쪽 상단의 [아이디/패스워드찾기]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1. 아이디 찾기 : 대표자 성명, 사업자 번호 입력
2. 비밀번호 찾기 : 아이디,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시면 등록된 휴대폰으로 문자발송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
[정보팀 055-352-0901]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|
|
환불 |
주문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|
|
|
[마이T-net] - [주문배송조회]를 클릭하시면 주문날짜 별로 주문하신 내용을 확인하 실 수 있으며,
또한 [장부관리] - [거래내역조회]로 들어가셔서 주문내역을조회,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.
|
|
제품 |
E-카다록에서 주문이 가능한가요?
|
|
|
카탈로그 페이지의 상품정보 박스에 마우스를 오버하면실시간 상품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,
박스를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습니다.
우측 상단 또는 하단 주문관리에서 [장바구니]를 선택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|